티스토리 뷰

영화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 - 윌 스미스

행복을 드리는 클로버피기 2023. 6. 4. 09:51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는 2016년에 개봉한 미국의 드라마 영화로, 데이빗 프랭크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 영화는 개인적인 재앙을 겪은 광고 대표인 하워드가 그의 친구들과 사랑, 시간, 죽음이라는 추상적인 개념과 마주하면서 삶을 다시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Collateral Beauty
Collateral Beauty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 소개

영화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는 광고 대표인 하워드(윌 스미스 분)가 딸의 죽음을 겪은 후에 삶에서 멀어지면서 시작된다. 그는 사랑, 시간, 죽음이라는 세 가지 개념에 대한 감정적인 편지를 쓰게 되고, 그의 친구들인 휘트, 클레어, 사이먼은 그를 도와 그의 고통을 이해하고 치유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들은 세 가지 개념을 대표하는 세 명의 배우를 고용하여 하워드와 대화하게 만든다.


리뷰 및 분석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는 사랑과 죽음, 시간에 대한 깊은 탐구를 제공하며, 윌 스미스의 감정적인 연기와 앤 해서웨이, 헬렌 미렌, 에드워드 노튼 등의 강력한 조연진의 활약이 돋보인다. 윌 스미스는 하워드 역할에서 압도적인 감정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그러나, 영화의 복잡한 줄거리와 개념적인 대화는 때로는 이야기를 혼란스럽게 만들고, 특히 감독의 의도가 명확히 전달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또한, 몇몇 크리틱들은 영화가 너무 많은 주제를 다루려 하며, 때때로 멜로드라마적인 감정에 너무 의존한다는 비판을 제기했다.

Collateral BeautyCollateral BeautyCollateral Beauty
Collateral Beauty


네이버 평점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의 네이버 평점은 9.17/10이다. 많은 관객들이 윌 스미스의 연기와 영화의 감동적인 메시지를 칭찬했으나, 복잡한 이야기 구조와 매끄럽지 않은 편집을 지적하는 의견도 있었다.


스포일러 주의 리뷰

영화의 클라이맥스에서 하워드는 사랑, 시간, 죽음이라는 세 개의 개념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이를 통해 그는 자신의 슬픔과 고통을 이해하고, 결국은 딸의 죽음을 받아들이게 된다. 이 장면은 하워드의 감정적인 변화를 강력하게 표현하며, 그의 고통과 치유 과정을 효과적으로 그려냈다.

Collateral Beauty
Collateral Beauty


결론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는 사랑과 죽음, 시간이라는 개념에 대한 깊은 탐구를 제공하는 영화다. 윌 스미스의 감정적인 연기와 강력한 조연진의 활약이 빛을 발하며, 영화의 감동적인 메시지를 강조한다. 그러나, 복잡한 이야기 구조와 매끄럽지 않은 편집이 영화의 약점으로 지적된다. 이런 면에서 "나는 사랑과 시간과 죽음을 만났다"는 개인적인 재앙을 겪은 한 사람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가치와 의미를 탐색하는데 중점을 둔 작품이다.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 시간의 루프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2016년에 개봉한 판타지 영화로, 라이어마스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감독은 팀 버튼이며, 이브 그린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미스 페레그린

cloverpiggy.com

 

 

빅쇼트 - 파괴된 꿈과 축전된 부, 실화 바탕 영화

"빅 쇼트"는 2015년 개봉한 미국의 전기 드라마 영화로, 2008년 금융 위기를 예측하고 이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금융관련 꼭 봐야할 영화 중 하나! 빅쇼트소

cloverpiggy.com

 

 

인턴 - 로버트 드 니로와 앤 해서웨이, 독특한 케미

"인턴"은 70대 미망인 벤(로버트 드 니로)이 직장 경험을 쌓지 못한 젊은 CEO 진퍼(앤 해서웨이)의 온라인 패션 리테일 기업에 인턴으로 들어가며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영화입니다. 벤의 전통적

cloverpiggy.com

 

 

평점과 반응 좋은 추천 영화 TOP8

TOP 8 부탁 하나만 들어줘 - 평점 8.14 부탁 하나만 들어줘"는 2018년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싱글맘 블로거 스테파니(안나 켄드릭)가 친구 에밀리(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실종 사건을 해결하려는

cloverpiggy.com